목가적 인 꿈의 나라는 어떻게 실생활에서 완벽한 탈출구가 되었습니까? Anita Rao Kashi는 노스탤지어, 고요함, 민중 신비주의의 기발한 세계를 탐험합니다.
모든 곳이 폐쇄된 몇 주 동안 Instagram 피드에서 이상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점점 더 그들은 등산객과 꽃이 만발한 격자로 장식된 예쁜 오두막, 울창한 잎사귀 사이로 흐르는 부드러운 초점의 햇빛, 얼룩덜룩한 나무가 우거진 길과 버려진 땅에서 자라는 흙 버섯, 시냇물이 흐르는 개울 근처의 그늘진 정원에서 티 테이블과 피크닉의 이미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수제 사워도우 빵과 스콘, 스모킹이 있는 부드러운 면 드레스와 딸기와 나비가 수놓은... 부분적으로는 초현실적이고, 부분적으로는 주변의 공포로부터의 도피적인 환상이며, 부분적으로는 통제력에 관한 것입니다. 이 현상에는 #cottagecore라는 해시태그가 있었습니다. 서서히 2020년의 눈에 띄는 미학이 된 트렌드입니다. 스칸디나비아 컨셉의 hygge 및 friluftsliv 와 매우 흡사합니다., 코티지코어의 목가적인 미학이 인상적입니다.
물론 유명 인사가 수용하는 개념만큼 트렌드는 없습니다. 몇 달 전 Taylor Swift는 앨범 Folklore를 발매했습니다. 프로모션 사진에서 그녀는 숲이 우거진 환경에서 화려함을 없애고 아늑한 외투를 입고 있었습니다. 이 앨범은 단순함, 아늑함, 도피 사이를 오가는 생생하고 소박하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코티지코어를 설명하는 완벽한 단어 샐러드. 순식간에 프린지 미학이 주류로 떠올랐습니다.
Taylor Swift의 최신 앨범 Folklore는 코티지코어 미학을 주류로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Credit: Universal Music).
전통적인 목가적 속성으로의 회귀를 낭만화하는 미학으로서, 코티지코어는 시골의 자급자족과 섬세한 장식의 혼합과 향수를 많이 강조합니다. 역설적이게도 시골의 목가적인 것과 반근대성에 대한 모든 강조에도 불구하고 Tumblr, Pinterest, Instagram 및 Facebook과 같은 인터넷에서 주로 재생됩니다. 후자는 다양한 측면에 전념하는 적어도 12 페이지가 있습니다.
Cottagecore는 야외 활동과 느린 생활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Anne of Green Gables가 Secret Garden을 만난다고 생각하십시오 - Lucy Blackall
그 중심에 코티지코어는 현대 도피주의적 환상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기둥에는 먹이를 구한 버섯, 물결 모양의 긴 드레스, 깅엄 식탁보, 야생화 바구니, 사워도우 빵 및 이끼 낀 테라리움이 가득합니다. 삼림 지대, 달팽이, 밀랍 양초 만들기, 섬세한 냅킨, 농장 동물, 삼림 목욕 및 소박한 단순함으로 둘러싸인 졸졸 흐르는 개울이 있습니다 .
"Cottagecore는 야외 활동에 관한 모든 것, 느린 생활 및 종종 시골집을 포함합니다. 자연으로 가득 찬 따뜻하고 아늑한 커뮤니티, 자신의 음식을 재배하고, 애완 동물과 시간을 보내고, 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것입니다. Green Gables의 Anne이 Secret Garden을 만난다고 생각하십시오. "라고 영국 옥스퍼드셔에 거주하는 코티지코어 전문가 Lucy Blackall은 시골 생활의 이상을 포괄하고 코티지코어의 미학과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감성은 향수, 신비주의 및 기발함으로 지배되며 이 모든 것이 시골 환경에서 이루어집니다(제공: Getty Images)
Blackall은 Instagram 페이지 @hercountryliving 에 1년 넘게 영국 시골의 사진을 게시 했으며 잠금이 시작될 때 코티지코어 커뮤니티에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공예를 사랑하고, 자신을 키우고, 패션, 홈 스타일링, 정원 가꾸기 및 모든 아늑한 것에 대한 팁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는"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 번성했다고 말합니다. 'faeriecore', 'farmcore', 'grandmacore'와 같은 다른 향수 중심의 미학과 관련된 Cottagecore는 2018년부터 존재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에 그 인기가 치솟았습니다. Tumblr에서 #cottagecore 해시태그 사용이 153% 증가한 반면 코티지코어 게시물의 좋아요 수가 500%나 증가했습니다.
격리와 집에 머무르는 것을 낭만적이고 열망적인 것으로 제시함으로써 코티지코어 트렌드가 봉쇄를 덜 무서운 전망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까? AI를 사용하여 인간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수집하는 싱가포르 기반 인공 지능 회사 Quilt.AI 는 최근 300개 이상의 Instagram 게시물을 코티지코어 해시태그로 분석한 결과 최고의 감정은 창의성(28%), 애정(19%)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 및 고독(10%). 또한 2019년과 2020년 플랫폼에서 150만 건의 고유한 검색을 연구했으며, 깅엄 옷과 '밀크메이드' 스타일에 대한 검색 관심도가 거의 30% 증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인류학자이자 Quilt.AI의 공동 설립자인 Angad Chowdhry는 "국가가 코로나19 이후 상황에 개방되면서 긍정적이고 기쁨에 대한 매력이 전반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개인이 덜 도시적인 생활 방식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관심을 갖는 것은 단절이 기존의 도시적 근대성에서 거의 한 발짝 멀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오미 스튜어트(Naomi Stuart)는 소셜 미디어의 많은 코티지코어 '실천가' 중 한 명입니다(제공: @grove_cottage_/ Instagram)
Chowdhry는 코티지코어가 단순함과 반근대성에 대한 열망을 나타낸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 현대 미장센 의 오염, 무력감 및 일관성에 대한 동등하고 반대되는 반응 입니다." Quilt.AI의 분석에 따르면 꽃, 잎, 벌, 버섯, 벌과 같은 건강하고 흙 같은 상징이 많이 사용되었지만, 맨 위 이모티콘은 마법과 경이를 의미하는 반짝임으로 나타났으며, 코티지코어가 많은 것을 담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환상적인 낙원이라는 의미.
시골의 고요함
실무자 스스로 동의합니다. 나오미 스튜어트(Naomi Stuart)는 "첫 번째 봉쇄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계정 @grove_cottage_ 에서 유행하는 해시태그 #cottagecore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 당시 해시태그에 대한 해석은 전원적인 빅토리아 시대 별장에서 사는 아늑하고 낭만적인 삶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나는 시골의 고요한 내 예쁜 광장이 도시에 살거나 정원이 없는 사람들에게 과거와 현재의 광기 속에서 즐거움과 평온함을 주기를 바랍니다."
코티지코어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증가했을지 모르지만 자급자족과 자급자족 농업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인 농가에 더 뿌리를 둔 형제가 있습니다. 이 개념은 1960년대와 70년대에 부활하는 것을 보았지만 이후 레이더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지지자들이 재생 가능 에너지 기술을 채택하고 가보 야채를 재배할 것을 옹호함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유행을 타지 않고 다시 나타났습니다. 시골 지역에서.
지금은 이전 세대가 가졌을 오래된 전통 기술에 대해 생각할 좋은 시간입니다. – Lauren Molloy
올해 초, 여성의 유산 소스북(Women's Heritage Sourcebook) 이라는 새 책 이 출간되었는데, 홈 스테딩 은 "가정 정원 가꾸기를 특징으로 하는 자립과 지속 가능성의 생활 방식, 심지어 직물, 의류 및 공예품의 소규모 생산"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020년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는 행복하고 목가적인 이미지의 양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제공: Getty Images)
이 책의 공동 저자인 로렌 말로이(Lauren Malloy)는 "팬데믹으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이전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자신의 제품을 만드는 것의 가치를 생각하게 된 것 같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공급망이 붕괴되었거나 속도가 느려지고 집에서 농가를 탐색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자립과 이전 세대가 할 수 있었던 오래되고 전통적인 기술에 대해 생각할 좋은 시간입니다. 있었다."
코티지코어의 큰 부분과 전통적인 방식으로의 회귀는 많은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버섯, 꽃, 나비와 같은 자연 모티브로 수를 놓은 프레리 스타일 드레스와 앞치마에서 알 수 있듯이 옷을 만들고 재봉하는 것입니다. 플랫폼. 실제로 실무자들은 자신만의 기발한 드레스를 디자인하고 봉제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계정으로 모델을 만들고 소매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수놓은 베레모와 가방부터 에코 프린팅 및 숄 디자인, 패치워크 담요 퀼트, 뜨개질과 뜨개질 패턴 공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접 활동이 있습니다. Malloy의 Heritage Goods and Supply 매장에서는 사람들이 이러한 활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직물, 마크라메 및 태피스트리 키트도 판매합니다.
여성 유산 자료집은 봉제와 자급자족의 시골 목가를 묘사합니다(출처: 여성 유산 자료집)
그리고 미학의 기저에는 환경주의에 대한 강한 친화력이 있으며, 이는 자기 관리 및 절약과 같은 속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Lauren Molloy는 "빠르게 변화하는 우리 사회에서 만들고, 실행하고,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는 과정이 사실상 제거되었습니다. 우리는 속도를 늦추고 연결되고 의미 있는 경험을 갖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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